와인 이미지

중국 무형 문화 유산의 상속자가 만든 중국 전통의 근간 루치 영빈주 Luci Yinbinjiu-Rouya (酱旗三星)
알코올 42% 용량 500ml
제품설명

제품설명

농향은 사천성의 대표적인 양조 방식으로, 5가지 곡물을 주원료로 만들어진다.
맑고 투명하며 향기가 오래 지속되고  매우 높은 알콜도수를 가진다.
루치의 농향계 바이주는 농향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사천의 대표 바이주로 자리잡고 있으며 심플함과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국가적인 바이주 마스터와 국가적인 심사위원이 이끄는 바이주 디자인 및 품질관리는 타사의 같은 등급 제품에 비교해 월등한 품질을 자랑한다. 달콤하고 상쾌하고 향기롭고 편안하며,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루치는 바이주 3대 생산지중 하나로써, 골든 트라이앵글의 핵심지역으로서 북위 28도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 골든 트라이앵글의 핵심지역인 루저우의 대표 생산자인 루치는 약 30년동안 바이주를 생산해왔으며
루저우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연간 약 3,000톤이상의 고품질 바이주 생산 및 약 7,500톤 이상의 제품을 저장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루치사는 주요 브랜드 및 OEM 생산이 가능한 회사이다.

현재 루치의 쉔 카이 홍 마스터는 사천성을 대표하는 양조 마스터이자 무형 문화 유산의 상속자이기도 하다.
10대째 바이주를 생산해온 그는 마케팅으로 포장된 명주가 아닌 품질과 전통을 담은 백주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