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NGE

KEUMYANGNews & Notice

398
"와인, 화이트 와인부터 시작하자"…국가별 화이트 와인 특징은
독일 리슬링, 뉴질랜드 소비뇽블랑, 미국 샤르도네 등 왼쪽부터 벨레 그로스 글래시어 홀트 샤르도네,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리슬링 카비넷 트로켄, 그래키 레인지 테 무나 소비뇽 블랑, 모스까또 다스띠 니볼레.(서울=뉴스1.. ..
GERMANY > Schloss Vollrads
397
금양인터내셔날, 미국 컬트와인 ‘벨라 오크스’ 공개
벨라 오크스(BELLA OAKS)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미국 프리미엄 와인 ‘벨라 오크스(BELLA OAKS)’를 공개했다.벨라 오크스는 2021년 18빈티지를 첫 출시하자마자 완판이 될 정도로 이슈를 불러일으킨 미.. ..
USA > Bella Oaks
396
향과 맛에서 긴 여운 … 누가 마셔도 와!
피노 누아 부문 골드 / 아카루아 더 사이렌'5개의 화살' 문양 로칠드 가문뉴질랜드에서 만든 '피노 누아'산도·타닌·밸런스 최고점 받아클래식 와인의 정수 표현하는듯 "피노 누아의 성배(聖杯·grail)는 센트럴 오타고에서 발견될 것이다."영국 와인평론가.. ..
USA > Copper Cane
395
풍미·균형감·가격까지 …'국민와인' 손색없는 신퀀타 [김기정 컨..
41 이탈리아 '신퀀타' 와인철 성분 풍부한 풀리아 토양토착 포도 품종 비율 조절해농축된 맛에 '스파이시' 매력달콤한 끝맛 한식과 어울려2만~3만원대 합리적 가격韓 소비자 입맛 사로잡을 듯4년 더 숙성한 '블랙'도 출시 신퀀타 블랙 에디션을 든 산 마르자노의 수출 담당 매니저 알렉스 엔드리지.와인에 .. ..
ITALY > SAN MARZANO
394
몰빵전략 통했다...50년만에 전세계 사로잡은 봄의 전령사 [전형민의 ..
어김없이 봄이 찾아왔습니다. 본격적으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노천 카페나 식당에 앉아 가볍게 와인이나 맥주 등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희망과 긍정의 향기가 코끝을 간질이는 싱그러운 봄날에 어울리는 와인은 무엇일까요.정형화된 답은 아닙니다만, 많은 와인 애호가들은 ‘봄 와인’하면 소.. ..
NEW ZEALAND > Craggy Range
393
금양인터내셔날, 와인 5종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 대상 수상
주류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대표 와인 5종으로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수상은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 부문에서 이뤄졌다. 수상 와인은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금양인터내셔날은 레드와인 부문에서 아르헨티나 트라피체 ‘메달라 말벡’을 비롯해 세 .. ..
ARGENTINA > Trapiche
392
금양인터내셔날, '신퀀타 블랙 에디션' 한국 최초 런칭
이탈리아 뿔리아 대표 와인 신퀀타 프리미엄 제품 (금양인터내셔날 제공)(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금양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뿔리아 대표와이너 산 마르짜노에서 프리미엄 와인 '신퀀타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 ..
ITALY > SAN MARZANO
391
금양인터내셔날 '1865', 축구·와인 만남 '연결고리'
'1865'는 한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와인 브랜드 중 하나다. 한국으로 수입되는 칠레 와인 가운데 4분의 1을 차지할 만큼 국내 칠레 와인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인기 비결은 뭘까. 칠레 내 훌륭한 떼루아를 보유한 산지에서 다양한 품종을 재배하고 있는 와이너리 '산 페드로' 그리고 와인 시장 트렌드를 읽고 그에 .. ..
CHILE > San Pedro
390
금양인터내셔날, 봄 피크닉 위한 '럭키 스프링 딜리버리' 프로모션 진..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제공[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금양인터내셔날은 이달 한 달간 봄 피크닉 와인 구매 인증이벤트 ‘럭키 스프링 딜리버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럭키 스프링 딜리버리 프로모션은 금양에서 엄선한 봄 피크닉와인 12종을 구매 후 QR코드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 ..
ITALY > La Gioiosa
389
칠레 1등 와이너리에서 만든 ‘대통령 와인’ [고재윤의 스토리가 있..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헤리티지 우리나라에서 친숙하고 뛰어난 가성비로 유명한 ‘칠레 와인’이 봄을 맞아 기지개를 켜고 있다. 특히 칠레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비냐 콘차이토로(Vina Concha y Toro)’ 와인의 스토리를 알고 마시면 감동이 배가 된다. 1883년 설립.. ..
CHILE > Concha y Tor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