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NGE

KEUMYANGNews & Notice

263
극단의 떼루아가 빚은 1865 데저트 밸리 시라..군더기 없는 진한 아로..
[파이낸셜뉴스] 국내시장 브랜드 인지도 1위의 칠레 와이너리 산 페드로(San Pedro)의 '1865'가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 '1865 셀렉티드 콜렉션 데저트 밸리 시라(1865 Selected Collection Desert Valley Syrah)'를 선보였다.이 제품은 전세계 사막 가운데 가장 건조한 곳으.. ..
CHILE > San Pedro
262
금양인터내셔날, ‘1865 골프공 패키지’ GS25 편의점 단독 출시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오는 10월 ‘1865 골프공 패키지’ 4종을 GS25 편의점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18홀을 65타에 치라”는 행운의 메시지로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1865 와인은 칠레 산 페드로 와이너리 산하의 프리미엄 칠레 브랜드로, 대한민국 브랜드인지도 1위 베스트셀러 제.. ..
CHILE > San Pedro
261
금양인터내셔날, 뉴질랜드 와인 '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 출..
와인전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뉴질랜드 와인 '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라파우라 스프링스 소비뇽 블랑은 자몽, 열대 과일의 과일향이 나는 와인으로 뉴질랜드 와인 양조장 라파우라 스프링스의 대표 와인이다.라파우라 스프링스는 뉴질랜드 남섬 최북단에 위치한 말보로 .. ..
NEW ZEALAND > Rapaura Springs
260
없어서 못파는 '1865'...최상위 라인 늘린다
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하 금양인터)이 대표 제품군인 '1865'의 프리미엄 와인 라인업 확충에 나선다. 칠레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와인을 선보이는 한편 하반기부터 2030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본격 전개할 방침이다. 22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금양인터는 1865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1865.. ..
CHILE > San Pedro
259
금양인터내셔날, 국민와인 '1865 데저트 밸리 시라' 출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인전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1865 셀렉티드 콜렉션 데저트 밸리 시라’를 출시함에 따라 국민와인 1865의 최상위 레인지 ‘셀렉티드 콜렉션’ 라인업을 강화했다. ..
CHILE > San Pedro
258
신다인 도예작가 "와인과 도자기는 흙과 물의 예술..너무 닮지 않았나..
[파이낸셜뉴스] "도자기와 와인은 공통점이 많아요. 가장 원초적 자연인 흙에서 시작하는 것도 비슷하고, 수분을 어떻게 다스리는지가 절대적 영향을 미치는 것도 똑같습니다."프랑스 론 지방 와이어리 '엠 샤푸티에(M. Chapoutier)'의 북부 론 와인 '레 메이소니에(Les Meysonniers)' 아트 레이블을 제작한 도예 작.. ..
FRANCE > M.Chapoutier
257
금양인터내셔날, 칠레 데일리 와인 '9 라이브스' 신제품 출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칠레 대표 ‘산 페드로’ 와이너리의 데일리와인 ‘9 라이브스(9 Lives)’ 리슬링과 샤르도네 2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9 라이브스는 카베르네 소비뇽, 카르미네르, 소비뇽블랑을 판매 중이다. 화이트와인 포트폴리오를 보강하기 위해 ’리슬링’.. ..
CHILE > San Pedro
256
금양인터내셔날, '엠 샤푸티에' 두번째 아티스트 콜라보 와인 선보여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금양인터내셔날이 프랑스 친환경 와이너리 ‘엠 샤푸티에’의 두번째 아티스트 콜라보 와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의 선두주자 ‘엠 샤푸티에’ 와이너리와 세라믹 아티스트 신다인 작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엠 샤푸티에 레 메이소니에 아티스트 레이블’은 엠 .. ..
FRANCE > M.Chapoutier
255
금양인터내셔날, '에로이카 싱글 베리 셀렉트 리슬링' 출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의 워싱턴주 프리미엄 와이너리 ‘샤토 생 미셸’에서 에로이카 싱글 베리 셀렉트 리슬링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에로이카 싱글 베리 셀렉트 리슬링’은 리슬링 100%로 샤토 생 미셸 와인메이커 ‘밥 베르듀(Bob Bertheau)’와 모젤 와인 메이커 ‘엔.. ..
USA > Chateau Ste Michelle
254
금양인터내셔날, 펜폴즈 벤처 비욘드 로켓 패키지 한정판 선봬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호주 와인 브랜드 ‘펜폴즈(Penfolds)’의 한정판 로켓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펜폴즈는 1844년 크리스토퍼 로손 펜폴즈가 치료 목적의 주정강화와인 생산을 시작으로 호주국보와인 ‘그랜지(Grange)’를 선보인 와이너리이다.금양인터내셔날이 이번에 .. ..
AUSTRALIA > Penfold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