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이미지

24K 금이 들어간 스파클링 블루넌 골드 에디션 24K (골드바 레이블) Blue Nun Sparkling Gold Edition 24K (Gold bar label)
지역 독일 > 라인헤센
포도품종 트레비아노
아이렌
알코올 11% 용량 750ml
시음 적정 온도 8-10℃
테이스팅 노트 진한 황금빛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산뜻한 과일향이 우아하게 입안에 퍼지고 약간의 달콤함으로 목넘김이 부드럽다.
페어링 TIP 밀가루음식(피자,파스타외)/디저트/과일
당도
DRY
SWEET

1 2 3 4 5
바디
LIGHT
FULL

1 2 3 4 5
제품설명

제품설명

블루넌 골드 에디션 24k(골드바 레이블)’은 블루넌에서 국내 시장을 위해 개발한 와인으로, 골드바를 연상시키는 레이블이 인상적인 와인이다. FDA의 승인을 받은 24케럿 금가루가 들어간 혁신적인 스파클링으로, 2016년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신곡 24K Magic을 출시하며 블루넌 골드 에디션 또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약간의 달콤함으로 타 스파클링에 비해 목넘김이 좋아 파티용 와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브랜드 중 하나인 블루넌은 지셸 존에 의해 1921년 설립되었다. 1995년 랑구스 사와 합병되면서 새롭게 태어난 블루넌은 더욱 모던하고 상큼한 와인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와인이 되었다.
블루넌은 문자 그대로 '푸른 옷을 입은 수녀'라는 뜻으로, 오래 전부터 와인은 성스러운 장소인 수도원이나 성당에서만 만들 수 있었으며, 그것을 상징하는 의미로 수녀그림이 그려져 있다.
고품질의 포도원액과 어울리는 푸른색의 미려한 병모양은 다양한 계층의 와인 애호가들의 욕구를 언제나 충족시켜 왔다. 블루넌의 오랜 역사와 모던한 기풍은 크발리테츠바인에서부터 아이스바인까지 다양한 브랜드에서 느낄 수 있다.

뉴스

뉴스

  • 뉴스 썸네일
    [와인 for you] 리슬링 한 잔에 시상(詩想)이 번쩍
    맛없는 와인을 마시기엔 인생이 너무 짧다.” 독일 대문호 괴테가 남긴 말이다. 괴테는 소문난 와인 애호가였는데, 그의 와인 사랑은 집안 내력이었던 것 같다. 시장을 역임한 외할아버지는 좋은 와인을 지하실에 배럴째 보관했고, 왕실 고문관이던 아버지도 대단한 와인 수집가였다고 하니 말이다. 괴테는 독일 라인..
    No. 2  GERMANY > Blue Nun
  • 뉴스 썸네일
    괴테가 사랑한 와인 ‘슐로스 폴라즈 괴테 스페셜 에디션’
    밤이면 책 한 권에 와인 한 잔 기울이고 싶어지는 가을이다. 세기의 예술가들도 와인과 함께 문학과 사색을 즐겼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쓴 독일의 대문호 ‘요한 볼프강 폰 괴테(Johann Wolfgang von Goethe)’도 와인을 좋아하고 빈야드(포도밭)를 거닐며 명상을 즐겼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전 그는 어떤 와..
    No. 1  GERMANY > Blue N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