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이미지

#미국/ #트럼프와인

트럼프 패밀리 (Trump Family)가 소유한 버지니아주 최대 와이너리 트럼프 와이너리 메리티지 Trump Winery Meritage
지역 미국 > 버지니아주 > 몬테칠로AVA
포도품종 메를로 53%
카베르네 소비뇽 25%
말벡 15%
카베르네 프랑 5%
알코올 13.9% 용량 750ml
시음 적정 온도 15-18℃
테이스팅 노트 짙은 루비 컬러를 지녔으며, 레드커런트, 블랙베리, 카시스 등 검붉은 과실향이 지배적이다. 동시에 감초, 후추 등 스파이시한 향신료 향이 더해져 있다. 또한 바닐라, 토스트 등 오크에서 기인한 풍미가 매력적인 와인이다.
페어링 TIP 붉은 육류/ 부드러운 치즈/ 밀가루 음식
당도
DRY
SWEET

1 2 3 4 5
바디
LIGHT
FULL

1 2 3 4 5
제품설명

제품설명

트럼프 아메리칸 메리티지 와인은 총 5종의 전통 보르도 포도 품종을 블랜딩하여 복합적이고 바로 마시기 쉬운 레드 와인이다. 매해 9월에 수확된 포도는 오크 숙성을 통해 신선도와 산도를 유지하면서 최대한의 과일 풍미를 발현하기 위해 최적의 숙성 상태로 저장된다. 약 14개월 동안 오크 숙성 후 블랜딩 하여 최종 병입된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Create wines that compete with the best wines in the world"라는 당찬 포부를 갖고 있는 트럼프 와이너리는 현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 (2017~)의 가문이 실제 소유하고 있는 버지니아주 최대 와이너리이다. 버지니아주는 1807년 토마스 제퍼슨에 의해 처음으로 포도 나무를 식재한 미국에서 5번째로 와인을 많이 생산하는 주이다. 트럼프 와이너리는 1984년 창단하여 현재 총 33개의 와이너리가 가입되어 있는 Monticello American Viticultural Area (AVA)의 핵심 와이너리이다. 약 227 에이커의 빈야드에서 12개의 포도 품종을 재배하고 있으며, 몬티첼로 AVA 내의 가장 남쪽 경사면에 빈야드가 위치하고 있어 버지니아주에서 가장 강렬하고 파워풀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와인 스펙테이터, 제임스 서클링, 디켄터 등 유력 와인 평론 매체로부터 꾸준한 평가를 받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뉴스

뉴스

  • 뉴스 썸네일
    [김기정의 와인클럽] 콜라 건배하는 트럼프, 와이너리 사들여 왜 잡초만 키웠나
    사교계 여왕의 대저택 \"이젠 내 거야\" 와이너리 호텔로 개조해 대박◆ 매경 포커스 ◆ \"첫 홀에서 티샷을 네 번 하고, OB를 낸 공을 속칭 \'알까기\'로 페어웨이에 슬쩍 놓아둡니다.\"2016년 국내에 재출간된 \'거래의..
    No. 2  USA > Trum Winery
  • 뉴스 썸네일
    롯데백화점 ‘트럼프 와이너리’ 와인 4종 출시
    롯데백화점은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6월 27일(목)부터 전 점포에서 ‘트럼프 와이너리(Trump Winery)’에서 생산된 ‘메리티지 아메리칸’,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브뤼 블랑 드 블랑’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럼프 와인’ 4종으로, 샴페인과 동일한 전통 방식으로 만든 ‘브..
    No. 1  USA > Trum Win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