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이미지

#미국/ #트럼프와인

트럼프 패밀리 (Trump Family)가 소유한 버지니아주 최대 와이너리 트럼프 와이너리 카베르네 소비뇽 Trump Winery Cabernet Sauvignon
지역 미국 > 버지니아주 > 몬텔칠로AVA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3.9% 용량 750ml
시음 적정 온도 15-18℃
테이스팅 노트 짙은 루비 컬러를 지녔으며,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등 검붉은 과실향이 지배적이다. 동시에 토피, 다크 초콜렛 등 프렌치 오크 숙성에서 기인한 복합적인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페어링 TIP 붉은 육류/ 치즈/ 훈제,염장 음식/ 밀가루 음식
당도
DRY
SWEET

1 2 3 4 5
바디
LIGHT
FULL

1 2 3 4 5
제품설명

제품설명

트럼프 카베르네 소비뇽은 카베르네 소비뇽이 가진 최대의 표현력을 발현하기 위해 버지니아주 몬테칠로 AVA에 속한 다양한 빈야드를 선별하여 블랜딩한 와인이다.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발효를 진행하고,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하여 과일 및 오크 향이 조화로운 와인이다. 또한 포도 나무 한 그루 당 평균 포도송이 2-3송이로 제한하여 집중력과 복합성이 매우 우수한 와인이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Create wines that compete with the best wines in the world"라는 당찬 포부를 갖고 있는 트럼프 와이너리는 현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 (2017~)의 가문이 실제 소유하고 있는 버지니아주 최대 와이너리이다. 버지니아주는 1807년 토마스 제퍼슨에 의해 처음으로 포도 나무를 식재한 미국에서 5번째로 와인을 많이 생산하는 주이다. 트럼프 와이너리는 1984년 창단하여 현재 총 33개의 와이너리가 가입되어 있는 Monticello American Viticultural Area (AVA)의 핵심 와이너리이다. 약 227 에이커의 빈야드에서 12개의 포도 품종을 재배하고 있으며, 몬티첼로 AVA 내의 가장 남쪽 경사면에 빈야드가 위치하고 있어 버지니아주에서 가장 강렬하고 파워풀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와인 스펙테이터, 제임스 서클링, 디켄터 등 유력 와인 평론 매체로부터 꾸준한 평가를 받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뉴스

뉴스

  • 뉴스 썸네일
    [김기정의 와인클럽] 콜라 건배하는 트럼프, 와이너리 사들여 왜 잡초만 키웠나
    사교계 여왕의 대저택 \"이젠 내 거야\" 와이너리 호텔로 개조해 대박◆ 매경 포커스 ◆ \"첫 홀에서 티샷을 네 번 하고, OB를 낸 공을 속칭 \'알까기\'로 페어웨이에 슬쩍 놓아둡니다.\"2016년 국내에 재출간된 \'거래의..
    No. 2  USA > Trum Winery
  • 뉴스 썸네일
    롯데백화점 ‘트럼프 와이너리’ 와인 4종 출시
    롯데백화점은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6월 27일(목)부터 전 점포에서 ‘트럼프 와이너리(Trump Winery)’에서 생산된 ‘메리티지 아메리칸’,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브뤼 블랑 드 블랑’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럼프 와인’ 4종으로, 샴페인과 동일한 전통 방식으로 만든 ‘브..
    No. 1  USA > Trum Win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