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NGE

KEUMYANGNews & Notice

214
롯데百 창립 40주년 기념 와인 2400병 한정판매
  12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와인 ‘더 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칠레의 유명 와이너리 콘차이토로와 함께 기획한 이 와인을 2400병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12만 원. ..
CHILE > Concha y Toro
213
롯데백화점 ‘트럼프 와이너리’ 와인 4종 출시
롯데백화점은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6월 27일(목)부터 전 점포에서 ‘트럼프 와이너리(Trump Winery)’에서 생산된 ‘메리티지 아메리칸’,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브뤼 블랑 드 블랑’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럼프 와인’ 4종으로, 샴페인과 동일한 전통 방식으로 만든 ‘브.. ..
USA > Trum Winery
212
호주 펜폴즈, 한 모금마다 깊고 다른 향미가 느껴진다
시라즈(Shiraz)는 호주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이다. 하지만 시라즈가 호주를 상징하는 레드 와인으로 떠오른 지는 60년이 채 안 된다. 호주가 시라즈로 세계 와인시장에 우뚝 서게 된 데는 펜폴즈(Penfolds)의 역할이 컸다. 펜폴즈는 1844년 영국인 의사 크리스토퍼 로손 펜폴즈(Christopher Rawson Penfolds)가 설립.. ..
AUSTRALIA > Penfolds
211
상식을 뒤집는 놀라운 혁신.. 호주 국보 와이너리 '펜폴즈
호주의 국보 와이너리인 '펜폴즈(Penfolds)'는 '호주의 국가문화재 와이너리', '세계에서 몇 안되는 도시 속 빈야드', '프랑스 5대 샤또를 넘어선 품질'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지만 이 중에서도 펜폴즈를 가장 잘 표현하는 말은 '상식을 뒤집는 놀라운 혁신'이다.펜폴즈는 정통성을 기반으로 늘 변화를 추구한다는 면에서.. ..
AUSTRALIA > Penfolds
210
아르헨티나 와인 선두업체 트라피체 "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
오는 4월17일 '세계 말벡 데이'를 앞두고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유명한 와이너리이자 세계 7위의 와인 생산자인 트라피체(Trapiche) 관계자가 이달 초 한국을 방문했다.트라피체에서 홍보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파트리시아 카스트로(Patricia Castro)로 로버트 파커, 제임스 서클링 등을 초청해 그들에게 트라피체 와인을.. ..
ARGENTINA > Trapiche
209
보르도 같은 고급 칠레와인 '시데랄'···강렬한 과실향에 화려한 부..
시데랄은 칠레 카차포알밸리에서 생산되는 고급 칠레와인이다. 현지 와인명가인 그란데스 비노스 데 산 페드로가 만든 이 와인은 일반적인 칠레와인과 달리 프랑스의 보르도 블랜딩 방식으로 제조한다. 까베르네 쇼비뇽(67%)을 기반으로 시라(21%), 까르미네르(5%), 까베르네 프랑(5%), 쁘띠 베르도(2%)를 황금비율로 조.. ..
CHILE > San Pedro
208
까르미네르 90%·까베르네 쇼비뇽 10%… 신맛과 함께 약간의 단맛
칠레의 유명 와이너리 콘차이토로가 생산하는 프리미엄 와인으로 가격 대비 맛있기로 소문난 와인이다.까르미네르 90%, 까베르네 쇼비뇽 10%를 섞어만드는 와인으로 풍부한 과실향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4.0%다. 까르미네르는 프랑스가 원산지이지만 칠레로 넘어와 더 좋은 맛을 내는 품종이다. 프랑스에서는 필록.. ..
CHILE > Concha y Toro
207
미국 나파 밸리 위협하는 워싱턴주 ‘컬럼비아 밸리’
와인 레이블에 ‘컬럼비아 밸리(Columbia Valley)’나 ‘워싱턴 스테이트(Washington State)’가 적혀 있으면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가격 대비 좋은 품질로 최근 각광받는 와인이기 때문이다. 컬럼비아 밸리는 미국 북서부 워싱턴주의 유명 와인산지다. 워싱턴주는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 시애틀로 잘 알려진 곳이.. ..
USA > Chateau Ste Michelle
206
친환경 와인의 선두주자, 엠샤푸티에(M.Chapoutier) 디너
지난 2월 18일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우집 만정에서 금양인터내셔날에서 새롭게 런칭한 프랑스 론(Cote du Rhone) 지역의 친환경 와인의 선두주자 엠샤푸티에(M.Chapoutier) 디너 행사가 열렸다   엠샤푸티에의 아시아 디렉터 에드워드 페요(Edouard Payot)의 방한 일정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언론사 .. ..
FRANCE > M.Chapoutier
205
가또 네그로, 칠레 대표하는 국민와인..도드라지는 신맛이 매력
가또 네그로는 칠레를 대표하는 대중적인 저가 와인이다. 까베르네 쇼비뇽 품종 포도로만 만든 것으로 알코올 함량은 13.0%다. 산 페드로 와이너리가 칠레 센트럴 밸리에서 만드는 이 와인은 칠레 내수시장에서 점유율 1위 자리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병을 열면 과실향이 제법 강하게 올라온다. 질감은 미디움이나 약간 .. ..
CHILE > San Pedr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