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이미지

오랜 향수를 자극하는 플라스크 케이스로 휴대성과 퀄리티를 동시에 담았다 카사 마에스트리 버번 위스키 1965 CASA MAESTRI BOURBON WHSKEY FLASK 1965
지역 미국 > 켄터키 (병입: 멕시코)
알코올 40% 용량 200ml
테이스팅 노트 금빛 호박색 (Golden amber color) 컬러로 강렬한 우디 노트와 허니가 느껴지며, 피니시로 기분좋게 올라오는 너츠의 향이 매력적이다.
제품설명

제품설명

1965 플라스크 에디션 시리즈는,  카사 메스트리의 기획 상품으로 100% 스테인레스 스틸에 담겨져 있는 한정판 프리미엄 스프리츠 에디션이다.  오래된 향수를 자극하는 플라스크 케이스로 휴대성이 좋으며 퀄리티 있는 스프리츠를 접할 수 있다. 버번 위스키는 2년간 오크 배럴에서 에이징 되었으며, 테네시 스트레이트 버번 위스키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강렬한 버번향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 이다. 블랙레더로 플라스크를 감싸 부드러운 그립감과 럭셔리한 느낌을 더했다. 캠핑이나 바베큐 등 야외활동과 함께하기 좋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카사 마에스트리 (CASA MAESTRI)는 멕시코 최고의 테킬라 생산자로 인정 받고 있는 증류소 이다. 2008년 미셸 & 실리아 V. 마에스트리 부부가 설립하여, 최상의 부드러운 테킬라를 만들기 위해 72년간의 경험을 쌓아 전세계로 수출 되고있다. 현재는 테킬라를 넘어 다양한 스프리츠를 생산 및 가공하여 판로를 넓혀가고 있으며, 다양한 국제 스프리츠 대회에서 뛰어난 수상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