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이미지

#피크닉와인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빈야드에서만 엄선 마투아 와인메이커스 릴리즈 피노누아 Matua Winemaker's Release Pinot Noir
지역 뉴질랜드 > 말버러 > 와이라우
포도품종 피노누아 100%
알코올 12% 용량 750ml
시음 적정 온도 13-15℃
테이스팅 노트 생동감있는 체리 컬러로 스위트한 라즈베리의 아로마와 미묘한 스파이시 오크의 캐릭터가 느껴진다. 프레시하면서 프루티한 레드 프룻츠의 플레이버가 촘촘하게 레이어링 되어 있으며 소프트한 탄닌과 오크에서 발현되는 토스트 노트가 있어 입 안 가득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페어링 TIP 붉은 육류/훈제/단단한 치즈 등
당도
DRY
SWEET

1 2 3 4 5
바디
LIGHT
FULL

1 2 3 4 5
제품설명

제품설명

말보로 지역 중에서도 최상급 포도를 생산하는 와이라우 밸리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빈야드에서만 포도를 엄선했다. 포도를 수확적기에만 수확하기 때문에 포도 본연의 풍요로운 풍미와 구조감, 텍스처 등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1973년 스펜서 형제에 의해 설립된 마투아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처음으로 소비뇽 블랑을 수출한 선구자적인 와이너리이다.
마투아는 전 세계에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유니크함과 저력을 널리 알리며 뛰어난 품질의 와인으로 매년 세계와인 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영국의 인터내셔날 와인 챌린지에서 (IWSC) 2012년에 이어 2016년에 '올해의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 로 선정되어 다시 한번 와인의 우수함을 입증 받았다. 마투아는 뉴질랜드 내의 센트럴 오타고, 혹스베이, 말보로 지역에 빈야드를 소유하며 소비뇽 블랑과 피노 누아의 다양한 레인지를 선보이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뉴스

뉴스

  • 뉴스 썸네일
    [권재윤의 권주가(勸酒歌)] 호캉스에서 즐기는 화이트 와인의 여왕 '소비뇽 블랑..
    \"숙면과 목욕, 그리고 한 잔의 포도주는 당신의 슬픔을 사라지게 할 것이다\" 중세 철학자인 토마스 아퀴나스는 숙면과 목욕, 그리고 포도주를 슬픔을 사라지게 하는 세 가지 조건으로 꼽았다. 750년 전 사람인 아퀴나스는 몰랐겠지만, 요즘엔 세 가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휴가 문화가 있다. 바로 \'..
    No. 2  NEW ZEALAND > Matua
  • 뉴스 썸네일
    FTA 바람타고 뉴질랜드 와인 뜬다
    한.뉴질랜드 자유무역협정(FTA) 체결과 함께 국내에서 뉴질랜드산 와인이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6일 와인업계에 따르면 한·뉴질랜드간 무역이 활기를 띠면서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2년 새 뉴질랜드 와인 수입액은 191만달러로 전년에 비해 25% 증가했다. 더욱이 한.뉴질랜드 FTA가 발효되면서 올해는 더욱 다양..
    No. 1  NEW ZEALAND > Matu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