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이미지

#스크류캡

IWSC가 선정 '2016년 올해의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 마투아 말보로 피노누아 Matua Marlborough Pinot Noir
지역 뉴질랜드 > 남섬 > 말보로
포도품종 피노 누아 (Pinot Noir) 100%
알코올 13% 용량 750ml
시음 적정 온도 13-15℃
테이스팅 노트 투명하고 붉은 빛을 띄며 상큼하고 신선한 붉은 체리의 향과 맛에 오크숙성을 통해 얻어진 은은한 토스티함과 타닌이 3년 내에 음용을 권장하는 피노 누아 와인이다.
당도
DRY
SWEET

1 2 3 4 5
바디
LIGHT
FULL

1 2 3 4 5
제품설명

제품설명

말보로 지역은 뉴질랜드 와인의 60% 이상이 생산되는 지역으로 뉴질랜드 와인을 전 세계에 알린 품종 소비뇽 블랑을 비롯하여 피노 누아를 생산하는 뉴질랜드 최대의 와인산지이다. 말보로 피노 누아는 뉴질랜드의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생산하는 뛰어난 포도 퀄리티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와인으로 발효과정 전에 약 3일간 타닌과 색을 추출하기 위한 침용과정을 거치고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약 6개월의 숙성 과정을 거친 후에 출시되는 와인이다.
와이너리

와이너리

1973년 스펜서 형제에 의해 설립된 마투아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처음으로 소비뇽 블랑을 수출한 선구자적인 와이너리이다.
마투아는 전 세계에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유니크함과 저력을 널리 알리며 뛰어난 품질의 와인으로 매년 세계와인 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영국의 인터내셔날 와인 챌린지에서 (IWSC) 2012년에 이어 2016년에 '올해의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 로 선정되어 다시 한번 와인의 우수함을 입증 받았다. 마투아는 뉴질랜드 내의 센트럴 오타고, 혹스베이, 말보로 지역에 빈야드를 소유하며 소비뇽 블랑과 피노 누아의 다양한 레인지를 선보이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뉴스

뉴스

  • 뉴스 썸네일
    FTA 바람타고 뉴질랜드 와인 뜬다
    한.뉴질랜드 자유무역협정(FTA) 체결과 함께 국내에서 뉴질랜드산 와인이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6일 와인업계에 따르면 한·뉴질랜드간 무역이 활기를 띠면서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2년 새 뉴질랜드 와인 수입액은 191만달러로 전년에 비해 25% 증가했다. 더욱이 한.뉴질랜드 FTA가 발효되면서 올해는 더욱 다양..
    No. 2  NEW ZEALAND > Matua
  • 뉴스 썸네일
    금양인터내셔날, 봄에 어울리는 소비뇽블랑 와인 출시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산뜻한 봄바람과 싱그러운 풀 향기가 어우러지는 봄, 가볍고 상쾌한 소비뇽블랑 품종의 화이트와인 4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화이트와인 소비뇽블랑은 톡 쏘는 상쾌한 산도가 특징이며 싱그러운 멜론향, 레몬향, 허브향 등이 일품이다. 대표적인 화이트와인 소비뇽블랑은 프랑스 루..
    No. 1  NEW ZEALAND > Matua